-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
-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
Jette
충청지역 소상공인 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로컬푸드팜의 ‘제떼’와 칠갑산의 ‘세종우유’의 리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타깃의 니즈와 트렌드 반영의 어려움으로 차별화되지 못한 브랜드 정체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목장과 농장 방문을 통한 필드 리서치 및 데스크 리서치를 진행하였습니다. 각 브랜드의 방향성을 고민하여 브랜드 확장을 위한 솔루션을 도출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잘 드러낼 수 있는 컨셉과 디자인 뿐 아니라 사용자에게 타제품과는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세종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작연도 : 2021년
-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
-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
인스타툰 – 소그린
제작연도 : 2021년
1. 작품명: Tooning & Kimmy
작품설명: 툰스퀘어 기업의 ‘투닝’이라는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키미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툰을 제작했습니다.
인스타툰으로 공감을 통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였으며, 투닝을 통해서라면 누구나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주요 사용자인 1020세대와 마케터를 공략하기 위한 점차적인 타깃 확보, 시각적인 홍보 전략을 세우고 영화 자막 형식의 스누피 명언 글귀와 비비드한 색감을 컨셉으로 한 인스타툰을 제작하여 작업 과정 영상을 함께 업로드하였습니다.
2. 작품명: 돌이켜보면
작품설명: 투닝의 캐릭터인 ‘키미’ 일러스트입니다. 별이 빛나는 밤, 벤치에 앉아 과거를 돌아보며 미소짓는 키미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3. 작품명: 걱정 마
작품설명: 고민을 털어놓는 친구에게 모두 잘 될 거라는 위로를 건네며 응원하는 키미의 모습입니다.
4. 작품명: 솔직한 감정
작품설명: 감정을 마음속에 꾹꾹 눌러놓기만 하는 친구에게 때로는 솔직하게 표현하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키미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5. 작품명: 기운이 날거야
작품설명: 든든하게 배를 채우며 스스로 기운을 북돋는 키미의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6. 작품명: 사랑이 눈에 보이는 순간
작품설명: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눈에 보일 정도로 넘치는 사랑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
RANDING | ‘FUN THE BEGINNING!’ 페스티벌
펀더멘탈 브루잉의 브랜드 네임은 ‘기본에 충실한’, 그리고 ‘멘탈이 즐거운’ 이라는 두가지의 중의적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수제 맥주를 통해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고려해, 수제 맥주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기획했습니다. 펀더멘탈 브루잉만의 펀더비기닝 페스티벌은 수제맥주에 입문하기 시작한 비기너도, 맥주 고수도, 맥주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크고 작은 도전을 시작하는 모든 비기너에게 바치는 페스티벌입니다.
제작연도 : 2021년
-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
- 홈
- 대학혁신지원사업
- 현장역량강화 캡스톤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