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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y Peach

캡스톤디자인수업에서 진행된 프로젝트로 조치원 시장의 동네방네 협동조합의 복숭아 맥주 브랜드인 ‘궁디맥주’ 리브랜딩으로 2030 MZ세대를 타겟으로 트렌디하고 이색적이게 지역 특색이 드러나도록 리브랜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NO.1 지역맥주로 거듭나려하였습니다.

제작연도 :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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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te

충청지역 소상공인 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로컬푸드팜의 ‘제떼’와 칠갑산의 ‘세종우유’의 리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타깃의 니즈와 트렌드 반영의 어려움으로 차별화되지 못한 브랜드 정체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목장과 농장 방문을 통한 필드 리서치 및 데스크 리서치를 진행하였습니다. 각 브랜드의 방향성을 고민하여 브랜드 확장을 위한 솔루션을 도출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잘 드러낼 수 있는 컨셉과 디자인 뿐 아니라 사용자에게 타제품과는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세종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작연도 : 20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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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닝 : 반석이의 꿈 일기장

투닝은 누구나 손쉽게 웹툰형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창작 플랫폼입니다. 현재 투닝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킬러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다음 대중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그림체와 스토리를 비교 분석하였습니다. 본 계정은 재치있는 그림과 스토리를 넣은 ‘꿈’을 주제로 한 SNS디자인으로 투닝을 홍보하는 인스타그램 광고마케팅입니다.

제작연도 :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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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툰 – 소그린

제작연도 : 2021년

1. 작품명: Tooning & Kimmy

작품설명: 툰스퀘어 기업의 ‘투닝’이라는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키미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툰을 제작했습니다.
인스타툰으로 공감을 통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였으며, 투닝을 통해서라면 누구나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주요 사용자인 1020세대와 마케터를 공략하기 위한 점차적인 타깃 확보, 시각적인 홍보 전략을 세우고 영화 자막 형식의 스누피 명언 글귀와 비비드한 색감을 컨셉으로 한 인스타툰을 제작하여 작업 과정 영상을 함께 업로드하였습니다.

2. 작품명: 돌이켜보면

작품설명: 투닝의 캐릭터인 ‘키미’ 일러스트입니다. 별이 빛나는 밤, 벤치에 앉아 과거를 돌아보며 미소짓는 키미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3. 작품명: 걱정 마 

작품설명: 고민을 털어놓는 친구에게 모두 잘 될 거라는 위로를 건네며 응원하는 키미의 모습입니다.

4. 작품명: 솔직한 감정
작품설명: 감정을 마음속에 꾹꾹 눌러놓기만 하는 친구에게 때로는 솔직하게 표현하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키미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5. 작품명: 기운이 날거야
작품설명: 든든하게 배를 채우며 스스로 기운을 북돋는 키미의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6. 작품명: 사랑이 눈에 보이는 순간
작품설명: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눈에 보일 정도로 넘치는 사랑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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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DING | ‘FUN THE BEGINNING!’ 페스티벌

펀더멘탈 브루잉의 브랜드 네임은 ‘기본에 충실한’, 그리고 ‘멘탈이 즐거운’ 이라는 두가지의 중의적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수제 맥주를 통해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고려해, 수제 맥주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기획했습니다. 펀더멘탈 브루잉만의 펀더비기닝 페스티벌은 수제맥주에 입문하기 시작한 비기너도, 맥주 고수도, 맥주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크고 작은 도전을 시작하는 모든 비기너에게 바치는 페스티벌입니다. 

제작연도 : 20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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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문콕

제작연도 : 20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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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_요거유요거트

제작연도 : 20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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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옹이가 왜 거기서 나와?

주식회사 한화 호텔&리조트의 용인 소재 한화 용인 베잔송 콘도와 협업을 통하여 현재 용인 베잔송 콘도가 가지고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에 필요한 자체 컨텐츠의 부재에 대한 해결책으로 용인 베잔송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을 대상 연령으로, 콘도내에서 즐길 보드게임과 놀이 확장성을 가진 동화책 제작을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제작연도 :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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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베짜잔송송

주식회사 한화 호텔&리조트의 용인 소재 한화 용인 베잔송 콘도와 협업을 통하여 현재 용인 베잔송 콘도가 가지고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에 필요한 자체 컨텐츠의 부재에 대한 해결책으로 용인 베잔송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을 대상 연령으로, 콘도내에서 즐길 보드게임과 놀이 확장성을 가진 동화책 제작을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제작연도 :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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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세움

주식회사 한화 호텔&리조트의 용인 소재 한화 용인 베잔송 콘도와 협업을 통하여 현재 용인 베잔송 콘도가 가지고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에 필요한 자체 컨텐츠의 부재에 대한 해결책으로 용인 베잔송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을 대상 연령으로, 콘도내에서 즐길 보드게임과 놀이 확장성을 가진 동화책 제작을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제작연도 : 2020년